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빵 택배] 논란은 많지만 맛있다....ㅠ 갓은혜 스콘 내돈내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갓은혜 스콘은 프로틴 스콘으로 유명한 곳이다.

 

현재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하고 계시는 분이 만든 스콘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맛있는 간식을 고민하다가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https://smartstore.naver.com/godann

 

갓은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간식에 건강과 맛을 입히다.

smartstore.naver.com

 

 

예전에도 몇 번 구매해서 먹어본 적이 있다.

 

한동안 위생문제, 불분명한 영양성분, 원재료 변경 등으로 식감이 달라진 점이 있어서 한동안 꽤 오랫동안 구매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최근에 프로틴 스콘의 제형이나 식감이 다시 예전처럼 돌아왔다고 해서

 

또 혹하는 마음에 주문했다.

 

이미지출처: 갓은혜스콘

 

10가지 맛이 있는데 이 중에서 프로틴스콘과 황치즈로만 주문했다.

 

예전에는 배송이 꽤 걸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거의 이틀만에 배송이 되었다.

 

 

 

 

프로틴 스콘

 

 

에프굽 후에 냉동실 얼먹하면 맛있다고 해서 그렇게 해서 먹었다. 

 

중간 부분에 꾸덕꾸덕한 부분때문에 인기가 많은데 한동안 원재료 변경?으로 포슬포슬하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최근에 저 꾸덕이가 돌아왔다.

 

신타 프로틴 파우더로 만든다고 했는데 딱 초코맛 프로틴 파우더의 맛이 느껴지긴 한다.

 

그래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맛!

 

 

황치즈

 

 

짠맛단맛 적절하게 나는데 짠맛이 사알짝 더 많이 나는듯 하다!

 

황치즈를 엄청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고 재구매 100% 의사가 있는 맛이다.

 

맛이 엄청 찐하기보다 뭔가 슴슴한듯 하면서 단짠한 치즈맛이 난다.

 

 

 

가끔 생각이 나는 갓은혜 스콘이라 논란이 있지만 주문해 먹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