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빵택배 후기] 가온 베이커리 스콘 구매 후기, 버터스콘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스콘을 밥 대신 식사용으로 간혹 먹을 때가 있어서 구매를 해놓는 편인데 꿀모스로 유명한 가온 베이커리에 스콘도 맛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butterscone

 

가온베이커리 일산버터스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천연버터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의 가온베이커리 일산버터 스콘

smartstore.naver.com

 

행복한 빵 택배샷입니다. ㅎㅎ

 

라우겐 스콘이 프레첼처럼 맛있다고 해서 4개를 주문했고 기본 플레인 스콘 4개, 흑임자 스콘 3개, 더블초코 1, 단호박1, 당근1, 크랜베리 치즈 1, 말차초코1, 월넛초코쿠키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지난 번 델라몬디보다는 더 비싸지만 요즘 베이커리 스콘 가격으로 보자면 적당한 편입니다.(플레인 스콘 2,800원, 그 외 3,000원)

 

라우겐스콘

중량은 106g입니다. 주문 페이지에도 모든 스콘 100~105g 정도라고 안내가 되어 있어요.

가장 기대했던 라우겐 스콘입니다. 그냥 드시는 것보다는 에프에 구운 후 살짝 식혀서 먹으면 겉이 더 단단?해지면서

 

프레첼 맛이 많이 나고 맛있어요.

빽빽한 단면입니다.

 

뻑뻑하게 목이 메이는 식감인데 척척하지는 않고 부드럽고? 뻑뻑?해요. 

 

소금이 짭쪼롬하게 씹히고 맛있습니다. 바로 먹었을 땐 음? 평범한데? 싶었는데 살짝 식혀서 겉이 단단해진 후 먹으니 맛있었어요. 재주문 의사 있음!!

 

플레인 스콘

플레인 스콘 중량은 104g

딱! 기본적인 스콘 맛이에요. 좋은 버터와 생크림 등을 쓰는 느낌이 드는 게 먹으면 풍미가 좋습니다.

 

단단한 스콘 느낌보다는 살짝 잘 부스러지는 그런 스콘입니다.

 

기본이 맛이 좋으면 다른 종류도 다 맛이 좋을 것 같아 더 기대가 되는 맛이네요. 잼이나 클로티드 크림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흑임자스콘

흑임자 스콘은 라우겐 스콘 다음으로 만족스러운 스콘입니다.

 

흑임자가루 베이스에 단면을 보면 중간중간 좀 더 진한색으로 콕콕 박혀있는 부분이 있는데 처음에는 흑임자 가루가 뭉친거라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묘하게 오레오 뚜껑 느낌이 나서 주문 페이지 찾아보니 오레오쿠키가 원재료명에 있더라구요.

 

그치만 전혀 단 느낌이 아니고 흑임자와 묘하게 어울렸습니다.

 

재주문의사 있습니다!

 

크랜베리치즈스콘

크랜베리치즈는 좀 아쉬웠어요. 크랜베리는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롤치즈는... 어디에? 싶은 느낌이었어요.

 

원래 빵에 과일이 많이 들어가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크랜베리 들어간 스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만족스럽게 드실듯 합니다!

 

 

초코월넛쿠키

오 매우 달달한 쿠키입니다.

 

초코와 호두가 진짜 많이 박혀있고 그만큼 달아요. ㅎㅎ 당찔이인 저는 먹기가 좀 힘들었지만 잘 드시는 분은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드실 것 같아요.

 

 

 

가온 베이커리가 꿀모스로 유명한 걸로 알고있는데 주문을 못해서 스콘만 주문해봤는데

 

다음에 꼭 꿀모스를 먹을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