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빵택배] 건강빵 택배, 머드스콘 크리스마스 에디션(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머드스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했습니다.

 

판매기간: 12/9~12/29 평일 오후 1시 오픈

 

http://www.mudscone.com

 

머드스콘

고식이섬유, 고단백질, 통곡물로 만든 영양가 있고 죄책감 없는 완벽한 스콘

www.mudscone.com

 

구성입니다.

 

프레첼 스콘 1개

감자감자스프 스콘 1개

멜로우 치즈 스콘 1개

까망베리 스콘 2개

코코넛 모카번 스콘 2개

촉촉한 초코칩 수키 1개

이렇게 왔어요. 촉촉한 초코칩 수키는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으로 온 것이고 매일 구성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먼저 먹어본 것들부터 리뷰할게요!

 

 

1. 까망베리 스콘

까망베르치즈+블루베리를 합쳐서 까망베리 스콘이라고 한 듯 합니다.

 

생각보다 꼬릿한 치즈향이 진해요. 근데 거부감이 없고 안에 콕콕 박혀있는 블루베리랑 잘 어울립니다.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씹다보면 치덕치덕하게 씹히고 목멕히는 느낌이라 요거트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고 좋았어요. 

 

 

 

2. 코코넛 모카번 스콘

번을 좋아해서 기대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에프에 구운 뒤 식혀서 먹었어요.

 

위에 모카번이 바삭해져서 식감이 좋고, 스콘 안에 코코넛 채가 씹혀요.

 

둘 다 자기주장이 엄청 강하지 않아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만 코코넛채 특성상 입 안에 남아서 좀 씹히는 게 있는지라 뭔가 먹고난 뒤 입 안에 남는 게 싫으신 분+코코넛 싫어하는 분은 불호일듯 합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2개 들어있어서 좋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3. 프레첼 스콘

프레첼 스콘도 에프 구운 뒤 식혀서 먹었어요.

 

구울 때부터 고소한 향이 나더라구요.

 

겉은 단단+딱딱? 한 식감인데 속은 촉촉+척척한 식감입니다. 신기*-*

 

겉에 소금이 있어서 짭쪼롬한 맛도 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지금까지 먹은 3가지 모두 만족스러워서 정규 제품으로 나오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퍽퍽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스콘 좋아하시면 머드스콘 구매 만족하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