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빵택배 후기] 스콘 맛집 델라몬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음! 내돈내산, 동물성 생크림 사용하는 스콘집

728x90
반응형
SMALL

 

워낙에 스콘을 좋아하기도 하고 후기에 사이즈도 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요즘 빵값도 많이 비싼데!! 이런 곳이!! 하면서 주문했습니다.

smartstore.naver.comamondilulu

 

 

델라몬디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프리미엄 수제 스콘/바스크치즈케이크/브라우니/쿠키/견과잼

smartstore.naver.com

 

 

스콘과 사브레 종류, 에그스콘까지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서비스를 어마어마하게 주셨어요ㅠ

 

근데 에그스콘 4개 세트 주문이 누락되어 있고 서비스로 에그스콘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서비스를 너무 주셔서 문의드리기도 민망했지만 말씀드리니 곧바로 발송처리 해주셨어요.

 

그리고 에그스콘 4개 셋트를 새로 배송 받았는데...!

 

보이시나요...... 2개를 또 서비스로...ㅠㅠ 사장님 남는 거 있으신지 진심 궁금합니다!

 

우선 먹어본 것들로 후기를 남겨볼게요.

 

고메 생크림스콘

 

기본 중에 기본이라 주문했어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중량입니다. 손바닥을 꽉 채우는 크기예요.

일반적인 스콘 맛이에요. 엄청 특별할 건 없지만 그래도 보통은 하는 맛이에요. 밀도가 좀 있으면서 살짝 뻑뻑해요.

 

모넨바게리처럼 질척, 치덕 식감은 아니고 기본 스콘 딱 그 식감입니다!

 

서리태 흑임자 스콘

 

꼬수워요. 흑임자맛 많이 나고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음!!

 

메이플호두 스콘

메이플 호두 스콘은 1개 주문했는데 서비스로도 주셔서 2개가 되었어요. 먹어보고 🐶이득 했습니다.ㅎㅎ

메이플호두 사브레도 주문했는데 거기 들어간 메이플 호두와 맛이 같았어요.

 

살~짝 달달하게 코팅된 호두가 박혀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견과류 좋아하는 편이라 좋았습니다.

 

에그스콘

원래 겉이 빠작한 페스츄리류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데 여긴 쿠키지입니다. 그래서 에그스콘이라고 이름 붙이신 것 같아요.

 

에프굽 해서 한 김 식히고 먹었는데 커스터드 양도 많고 쿠키도 두껍지 않고 부드러워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생크림초코칩

기본 생크림 스콘에 초코칩이 박혀있는데 초코칩은 당도가 좀 있어요. 그래서 와라라라랄 하고 박혀있는 게 아니라

 

오히려 당도조절이 되는 것 같았어요. 에프굽 하니 겉은 빠작하고 속은 촉촉+뻑뻑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것도 재구매의사 있어요.

 

 

황치즈사브레

황치즈 맛이 찐하지는 않아요.

 

근데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치즈 쿠키 같은 느낌입니다! 무난하고 맛있어서 계속 줍먹하게 되는 부작용이 있어요. ㅎㅎ

 

저는 꼬독꼬독, 오도도독하는 식감을 좋아하지만 남편은 부드러운 사브레가 최근에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