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01. 치앙마이

[치앙마이] 2023.01.11. 치앙마이 자유여행, 꼬프악 꼬담 아점, wako coffee, 일식 꼬치구이 야키도리 추천, 님만해민 자유여행

728x90
반응형
SMALL

님만해민에서 보내는 마지막 날이다.

 

어제 운동을 쉬었으니 오늘은 아침 간단히 먹고 부지런히 운동하고 왔다. 

 

운동 후 식사할 곳은 꼬프악 꼬담!

 

https://goo.gl/maps/FG5LQdfw374c4xASA

 

꼬프악 꼬담 · RX47+GHH, Tambon Chang Phueak,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300 태국

★★★★☆ · 아침식사 전문 식당

www.google.com

 

야외로 트여있고 선풍기가 있다. 에어컨은 없었던 것 같음!

 

유명하다는 토스트와 끈적국수, 계란 요리 하나씩 시켰다.

 

양이 다 많지는 않아서 둘이서 먹고도 엄청 배부르거나 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이쁜 크림소스와 토스트, 끈적국수도 국물이 맛있었다. 계란 요리는 단백질 보충용 ㅎㅎ

 

인스타용으로 많이들 오는 것 같았다 ㅎㅎ

 

한 번 방문으로 적당하다 싶었다. ㅋㅋ

 

이렇게 먹고 gln으로 8900원 정도 결제.

 

다 먹고 급하게 노트북 작업할 게 생겨서 노트북을 쓸 수 있는 카페로 가기로 해서 검색해 발견한 wako coffee.

 

 

 

https://goo.gl/maps/cH2KAnzigPpWcU2L7

 

WAKO BAKE · 16 9 ซอย สุขใจ2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300 태국

★★★★☆ · 컨트리 푸드 전문점

www.google.com

주문을 하고 안쪽으로 가면 중정이 있고 외부와 연결된 테이블에서도 작업이 가능하고 실내에서도 가능하다.

 

나무와 작은 연못? 같은 게 있어서 아주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커피와 빵...ㅎㅎ 아주 아침부터 빵을 원없이 먹고있다.(행복🥰)

 

안에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큐브모양 빵보다는 연유토스트?가 더 맛있었다. 둘 다 아주 달다.........

 

커피랑 빵 다 합쳐서 만원 정도의 가격이다. 역시 빵 가격은 우리나라가 제일 비싼듯😥😥

 

거의 3시간 가량 일하고 숙소와서 쉬었다.

 

한참을 쉬다가 저녁으로 결정한 곳은 숙소-운동하는 곳 사이에 있는 일식 꼬치집인데 첫 날부터 사람이 늘 많았어서

 

언젠간 가보자! 하던 곳이다.

 

https://goo.gl/maps/WpismQV79Rob5gDK7

 

야끼도리 · 70, 3 Huay Kaew Rd, Chang Phueak,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300 태국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밖에 자리를 잡고 앉아 꼬치구이와 생맥주를 주문했다.

 

메뉴판!

 

주문을 엄청 많이 했다....ㅎㅎ 사진도 다 못찍었다 ㅋㅋ

제일 맛있었더너 닭껍질 꼬치!! 바삭하고 맛있었다!! 맛있어서 추가로 더 시켰었다.

꼬치를 거의 인당 20개 넘게씩 먹은듯 하다.. 맥주는 총 3잔정도 되었던가 ;;ㅎㅎ

 

총 38,000원 정도 나왔다. 진짜 가격 깡패👍👍👍

 

너무 배가 불렀다 ㅋㅋ 산책 좀 하다가 숙소와서 내일 이동을 위해 짐을 싸고 푹 쉬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