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식당] 제주도 성산에 있는 중식 누들샵, 샤오츠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할 때 방문했던 샤오츠입니다.

 

 

제주도에서 흑돼지나 회 말고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 찾던 중 발견한 샤오츠!

 

마침 성산일출봉을 갈 예정이라 방문해봤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니 보이는 블루리본.

 

메뉴판입니다.

 

국물 탄탄면과 페이창펀, 데리야끼소스 가지딤섬을 주문했어요.

 

음식을 기다리며 맛있게 먹는 법을 읽어봅니다. ㅎㅎ

탄탄면입니다. 생면으로 주문했어요.

 

위에 땅콩 가루가 엄청 올라가있습니다.

 

면 자체는 쫄깃하고 좋았습니다.

 

근데 국물이 좀 달달하고 고소하고 ... 저는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기대를 많이 하고 와서 그런지 더 별로였습니다ㅠㅠ

페이창펀입니다.

 

메뉴소개를 보면 '제주돼지곱창과 당면, 숙주가 어우러진 사천식 홍유곱창 당면국수' 라고 되어있습니다.

 

보통 잡채로 먹는 당면보다는 좀 더 굵었어요.

 

맛은? 쏘쏘였습니다.

 

데리야끼소스 가지딤섬입니다.

 

가지 슬라이스 사이에 어묵? 이 들어가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고 뭔가 익숙한 맛+익숙한 맛+익숙한 소스였습니다.

 

 

공기밥이 무료이니 국수로 양이 부족하신 분은 충분히 드실 수 있을듯 합니다.

 

기대가 커서 그런지 실망도 컸던 가게입니다ㅠㅠ

 

제주도 여행을 또 가더라도 아마 재방문은 안 할 듯 하네요.

 

제가 홍콩요리를 잘 몰라 그럴 수도 있으니! 탄탄면의 달달하고 고소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은 아마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