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맛집] 제주도 올레시장 회 포장, 우정회센타 2호점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제주도 여행하면서 방문했던 올레시장 우정회센타 2호점 후기입니다.

(오래 묵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해있었어요.

 

앞에 모듬으로 묶어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요.

 

기억으로는 참돔+광어+부시리? 하나랑 딱새우 회 15미로 주문했던 것 같아요.

안에서 식사를 하고 가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주문을 하면 번호표를 주시는데 대략 30분 정도 앞에서 기다렸어요. 대기하는 곳은 따로 없어서 가게 앞에서 마냥 기다려야 합니다. 그 부분이 좀 불편했어요. 시장 내부이다 보니 아무래도 왔다갔다 지나다니는 사람이 많아서

 

뭔가 길을 막는 것 같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회는 아주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두께감도 적당해서 쫀득하고 비린 맛 없이 잘 먹었습니다.

 

딱새우회입니다.

 

딱새우회 정말 맛있어요.

 

비릴 것 같았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오히려 단맛이 올라왔습니다.

 

딱새우회 제주도 올 때마다 사먹어야지 했네요.

 

우정회센타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려야 하지만 회는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고 홀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고 하니 전체적으로 싱싱한 회가 나오는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