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택배] 오메기떡 제일떡집, 옥돔택배 수진수산

728x90
반응형
SMALL

2022년 1월 여행하면서 방문한 곳입니다.

 

부모님들께 제주도 선물을 보내드리고 싶었는데 이것저것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결정한 게 오메기떡과 옥돔이었어요.

 

제일떡집은 서귀포 올레시장에 위치해 있어요.

 

수진수산도 같은 시장 내에 있습니다! 위치는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ㅠ

 

워낙에 유명한 곳! 

2022년 1월 방문했을 때 가격입니다.

 

1월 10일 이후에 방문했었고 주문하는 곳에 저렇게 도착 예정일까지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택배 주문을 원한다고 하고 앞에 있는 노트에 인적사항과 주소 등을 쓰면 됩니다.

 

저희는 각각 50개 낱개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왼쪽 옆으로는 팩으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한라봉이 든 건 별로 안 땡겨서 흑임자와 기본, 견과류가 붙어있는 6알로 구매했어요.

 

흑임자를 제일 먼저 먹어봤는데 은근 흑임자 향이 고소하게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것들도 촉촉하고 적당히 달고 쫀득하게 잘 먹었어요.

 

부모님들도 모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고 맛도 좋다고 만족하셨어요.


다음으로 선물할 건 부모님 중 아빠를 위한 옥돔선물!

 

공장에서 찍어낸 냉동 포장된 옥돔이 아닌 직접 손질한 질 좋은 옥돔을 보내드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시장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수진수산!

 

가격은 8마리에 10만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동문시장에도 이것보다 훨씬 저렴한 게 많았는데 옥돔 크기가 좀 작아보였어요.

 

꾸덕하게 반건조된 옥돔들!

 

상태가 좋은 것들로 잘 포장해서 바로 보내주십니다.

 

옥돔 받아보신 부모님도 상태가 좋고 구웠을 때도 쫀득하고 살이 많아서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희도 집에 갔을 때 구워주셨는데 대만족👍👍

 

선물하기 좋은 오메기떡과 옥돔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