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 물품 구매후기

키토제닉 요리책 "진주의 해피 키토키친" 북리뷰! 책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평소 가장 애용하는 키토제닉 카페에서 활동하시는 진주님의 키토제닉 요리책이 출간되었는데요.

 

2019년 2월에 발간되자마자 바로 구매 후, 넘나 잘 보고 있다가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ㅋㅋ 

 

책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ㅋㅋ

 

약 300페이지 가량의 컬러북이고, 가격은 23,000원입니다.

 

키토제닉을 하며 해먹을 수 있는 요리들이 나와있는 레시피북이고,

 

앞부분에는 간략하게 키토제닉의 개념과 이해를 돕는 내용도 있어요.

 

자주 해먹거나 따라하고 싶은 요리들은 포스트잇으로 북마크해놓고 보고 있어요!

 

저자는 위에 써놨지만, 

 

키토제닉 요리 연구가 진주님이세요.

 

 

 

키토제닉을 시작하시게 된 계기와 시작시기 등에 대한 얘기등이 적혀 있습니다.

 

원래부터 먹을거리와 식습관 쪽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저런 시도를 많이 해보신 것 같았어요.

 

본격적으로 키토제닉을 시작하게 된 시기는,

 

2016년 가을에 방송된 mbc다큐멘터리 "지방의 누명"을 본 이후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이후 체중감소과 채혈검사등을 통해 직접 체험한 효과는 드라마틱했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도 키토제닉의 효과는 체중감소와 체형변화를 통해 직접 체험을 했어요.

 

https://yamaeketo.tistory.com/15?category=819379

 

인바디 측정(키토제닉 약 3주 후기, 드라마틱한 결과!)

안녕하세요, 야매키토입니다. 키토제닉을 실천한 지 26일째 되는 날입니다. 오늘부터 새롭게 집앞에 있는 헬스장에 등록을 했어요. 시작하기에 앞서 몸이 어느정도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인바디를 측정했습니다...

yamaeketo.tistory.com

위 링크는 키토제닉 3주 후, 측정했던 인바디 결과입니다.

 

그래서 지금 이렇게 키토제닉을 계속해 나가고 있는 거겠죠? ㅎㅎ

 

 

음식 종류에 따라 총 7개의 챕터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저는 가지치즈라따뚜이를 가장 많이 해먹는 편이에요. ㅋㅋ

 

상세 페이지 사진은 스포가 될 수 있으므로 생략합니다.

 

https://yamaeketo.tistory.com/69?category=819379

 

밀프렙용! 간단 라따뚜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야매키토에요. 오늘은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애니메이션 이름의 요리! 라따뚜이를 만들어보려고요. 라따뚜이는 프랑스의 전통적인 야채스튜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김치찌개 만들어먹는 방법이 집마..

yamaeketo.tistory.com

 

 

키토제닉을 할 때 많이 고민하시는 부분이 뭘 먹지?라는 고민이 늘 따라다니실 텐데요.

 

이 책이 그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