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9.01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6박7일]2019.01.02~01.08 / 블라디보스톡 쇼핑 list (추천품목)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블라디보스톡 여행동안 중간중간 마트를 자주 간 편이라 쇼핑을 한번에 하기보다는,


자주 조금씩 샀던 것 같아요.


역시 여행과 쇼핑은 뗄수가 없죠. ㅎㅎ


러시아는 보드카, 초콜릿, 소세지, 유제품이 마트에 가면 가장 많이 있는 품목들이에요.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쇼핑품목은 당근크림, 할머니레시피 제품(주로 헤어제품), 이브로쉐 제품,


알룐카 초콜릿, 벨루카 보드카 정도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산 물품들 공개할게요!



우선 한데 쫙 모아놓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많이 안샀다고 생각했는데, 모아놓고 보니 그래도 양이 꽤 되는것 같아요. ㅎㅎ



각 품목별로 말씀드릴게요!



우선 유제품류에요. 


마트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유제품 브랜드가 프레지뎅(President), Hochland 두 품목인데요.


키토하는 분들한테는 굉장히 익숙한 브랜드잖아요. 프레지뎅 ㅎㅎ


치즈맛이 궁금해서 몇통 사서 먹다가 남은거는 한국으로 가져왔어요. 


맛은 고기, 버섯, 크림 등이 있는데 다 너무 맛있어요. ㅠㅠ


hochland도 뒤지지 않게 맛있으니 꼭 드셔보길 바래요.



러시아 사람들이 많이 먹는 무염버터라고 해요.


큰 덩어리로 파는 것도 있고, 10g씩 소분해서 파는 것도 있습니다.


여러분, 버터랑 치즈 실컷 드시고 오세요! 한국보다 엄청 쌉니다.



다음은 할머니 레시피 물품입니다. 저희가 쓸 양과 선물용으로 샴푸4통, 헤어팩 3팩을 샀어요.



다들 벨루가를 많이 사는 편이지만, 저는 현지에서 TAKKA 보드카를 먹고 다음날 숙취에 심하게 시달려서,,,


술은 안사기로 했어요. 대신에 선물용으로 Captain Morgan을 샀어요.ㅎ


캡틴 모건의 종류는 럼입니다.


차도 집에서 자주 마시는 편이라 마시고 싶은 맛을 골라서 3가지 브랜드로 골라서 샀습니다.


맨 밑에 있는 ETRE는 마트에서 잘 없어서 구하기가 힘든 편이었어요.



러시아에 고양이를 생각보다 많이 키우는 것 같아요. 마트 가보시면,


고양이 식사와 물품들이 많아서 놀라실텐데요.


한국에 두고온 비빅이(러시안블루, 男, 7세)가 생각이 나서 선물을 틈날때마다 여러 종류로 샀어요.


특히 한국에서는 먹여보기 힘든 양고기로 만든 간식들이 많아서 몇종류 샀습니다. ㅎㅎ



다음은 당근크림입니다.


당근크림이 가장 유명한데 다른 종류도 많아서 골고루 사봤어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마트갈때마다 보이는대로 흐흐.


왼쪽 2(56루블 정도)줄은 작은사이즈고, 오른쪽 1줄(60루블 살짝 넘는 정도)은 큰사이즈입니다.



마지막 선물 품목은 초콜릿입니다. 


추운 나라라 그런지 초콜릿제품이 엄청 많아요 정말. ㅎㅎ


다들 알룐카를 많이 사시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alpengold 맥스펀이 제일 좋았어요.


톡톡터지고, 젤리 들어있고 극강의 맛이에요.ㅋㅋ


보라색이니까 보이면 바로 겟하시길 바래요!



밀카는 포르투갈 초콜릿인데 러시아에 싸게 많이 팔더라고요.


이제 우리나라에도 많이 들어와있는데, 우리나라보다 더 쌉니다. ㅎ


 


현지에서 사서 먹던 초콜릿과 쿠키에요.


알룐카 큰 웨하스와 밀카 쿠키들입니다.


 


뜯어보시면 엄청난 크기의 웨하스를 보실 수 있어요.


칼로 잘라서 맘껏 드시면 됩니다!



러시아가 워낙 춥고 건조하다 보니, 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드카와 초콜릿류가 인기가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쇼핑 많이 하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트에 가보시면 베이킹류도 많이 파는데, 다 엄청 달고 맛있습니다.


많이 즐겨보세요.


참, 애플티라미수(번역기를 돌려서 확인했음ㅋㅋ)라는 빵이 있는데 진짜,,,달고 맛있습니다. 애플쨈파이 맛이에요. ㅋㅋ


그리고 러시아 국민간식이라는 전병안에 카라멜이 들어가있는 길쭉한 과자가 있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어요....


사진을 찍었는데 어디뒀는지 못찾아서 안타깝습니다..ㅠㅠ



가격이나 구매처 문의는 댓글로 주시면 됩니다.


추천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