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신동 맛집] 가는 길은 힘들지만 분위기는 good!! 창신동 태국음식 전문점 밀림, 내돈내먹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점심을 먹기로 했다.

 

https://naver.me/Gi9dbiQh

 

밀림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2 · 블로그리뷰 566

m.place.naver.com

창신동에 있는 태국음식점 밀림을 방문했다.


가는 길은 굉장히 언덕이다 ㅋㅋ

 

 

입구부터 심상치 않다. 여기를 지나서 문을 열고 다시 나가서 2층으로 올라가야 된다.

 

 

드디어 도착ㅋㅋㅋ

 

토요일 11:30 오픈이라고 해서 예약없이 갔는데 도착했을 때 11:45분쯤이었고

 

1시 예약이 있는데 그 전까지만 식사를 마쳐줄 수 있는지 양해를 먼저 구하시면서 자리를 안내해주셨다.

 

출처: 네이버

 

3명이서 쏨땀, 푸팟퐁커리+자스민라이스 추가, 쉬림프 팟타이, 뼈찜 이렇게 주문했고

 

은근 양이 많아서 좀 남았다.

 

창신동 골목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2인석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 ㅎㅎ

 

 

돼지껍데기 튀김과 함께 나오는 쏨땀

 

아삭아삭하고 상큼하고 맛있었다. 

 

 

튀긴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나온 푸팟퐁커리

 

추천!!!

 

 

쉬림프 팟타이도 면에 소스가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다. 이것도 추천

 

 

치앙마이 뼈찜. 랭쌥은 고기가 좀 질겨서 생각보다 아쉬웠다ㅠㅠ

 

찾아가는 게 좀 힘들고 골목을 오르고 언덕을 오르고 해야하지만 

 

그래도 뷰 맛집, 음식도 맛집인 밀림이다.

 

사장님도 굉장히굉장히 친절하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