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맛집] 홍익돈까스 하남점, 돈까스에 미친 자의 또 먹는 돈까스

728x90
반응형
SMALL

 

어쩌다 외출해서 식사를 하게 되면 이상하게 돈까스 먼저 찾는 나

 

돈미새.................................

 

하남에 갈 일이 자주 있는 편인데 주양 돈까스, 뜨돈을 지난 번에 방문했었고 이번엔 이미 유명한 돈까스집인 홍익돈까스를 갔다.

 

https://maps.app.goo.gl/V25LcFSrf1G4rtFP7

 

홍익돈까스 하남점 · 경기도 하남시 하산곡동 75-5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위치는 하남 미사에서는 좀 떨어져있고 하남경찰서 바로 맞은 편에 있다.

 

 

돈까스 말고도 면류, 밥류의 메뉴가 더 있었다.

 

메뉴를 골라 테이블 위에 있는 주문표에 체크해서 주문하면 된다.

 

홍익돈까스(일반맛, 소스따로), 볶음짬뽕 이렇게 주문했다.

 

 

돈까스 크기가 진짜진짜 크다! 

 

손바닥을 넓게 펴서 두 손바닥 정도 되는 크기였다.

 

 

볶음짬뽕은 우동면으로 되어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불맛이 많이 나고 해산물이 적당히 들어있어서 나쁘지 않았다.

 

맵다고 표시되어 있었는데 엄청나게 혀가 아플정도로 맵진 않았고 적당히 습하습하 하면서 먹을만했다.

 

 

 

고기 두께는 매우 얇다.

 

진짜 전형적인 경양식돈까스!

 

크기가 커서 양이 너무 많다고 생각했었는데 얇아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많이 먹었다. ㅎㅎ

 

 

둘이서 다아 먹었다!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았다. 

 

얇고 바삭한 경양식 돈까스가 생각날 때 또 재방문할 의사가 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