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01. 치앙마이

[치앙마이] 치앙마이 자유여행, 치앙마이 쇼핑 리스트

728x90
반응형
SMALL

여행을 하다보면 점점 여행지 물품이나 기념품을 사는 일이 줄어드는 것 같다.

 

아마도 이제는 과거에 비해 한국으로 수입이 되는 게 많아서 그런 게 아닐까 싶다.

 

이번 치앙마이에서는 그래도 나름? 구매를 해보았다.

 

전체샷!

 

jh키친웨어 법랑이 유명한데 왠지 쓰다보면 벗겨질 것 같아 많이 구매하지는 않았다. 소심하게 소스그릇만 구매 ㅋㅋ

 

비교적 한국에서보다 저렴한 센소다인

 

jh키친웨어에서 산 트레이 2개

 

그리고 와로롯에서 산 나무 커피잔인데 사실 뜨거운 거 부어먹기가 좀 조심스러워 제대로 못 쓰고 있다........😅😅

 

라탄과 니트 가방, 모자 등등을 파는 가게 여기저기에서 구매한 젓가락, 버터나이프, 포크들

 

가격이 매우매우매우 저렴하니 많이 쟁여둘 생각+지인들에게 나눠줄 생각으로 구매했다.

 

치앙마이 여행에서 빠져 살았던 바나나칩과 동그란 쌀과자 ㅋㅋ 

 

너무 맛있다....................................... 또 사고 싶음ㅋㅋㅋ

 

설거지할 때 쓸려고 산 수세미. 잘라쓰면 되고 은근 설거지가 잘 된다. 친환경이라 샀음 ㅎㅎ

 

그리고 선물로 줄 니트가방! 짱짱하고 크기도 괜찮고 받는 사람도 맘에 들어했다.

 

우드볼은 jh에서 샀는데 가격이 다른 곳보다 있는 편이라 더 저렴한 곳이 있으면 거기서 사도 될 것 같다.

 

산타할아버지 장식품이랑 북마크!

 

지난 번에 포스팅하면서 쓴 적이 있는데 더차임스 숙소에 묵을 때 그 바로 근처 사원 같은 곳에서 야시장이 열렸었다.

 

거기서 수제로 황동을 갈고 잘라서 만든 북마크이다. 하나에 5천원 미만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문구가 다 다르게 적혀있고 원하면 커스텀 문구도 넣어줘서 선물로 딱이었다! 

 

 

가격을 일일이 적어놓지 않은 건 전부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구매가 가능했기 때문이다.

 

동남아는 역시.... 우드 제품이 저렴한듯!

 

이렇게 치앙마이 포스팅도 마무리가 되었다!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