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천 더반올가닉(THE BARN ORGANIC)

728x90
반응형
SMALL

여주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식사하러 가게 된 이천 더반올가닉(THE BARN ORGANIC)입니다.

 

블루베리 농장을 하는 곳이라는 사전 정보만 듣고 갔었는데 카페가 보일 쯤해서 앞으로 쭉 늘어진 블루베리 과실수들이 생각보다 많고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방문했던 시기가 11월이라 나무들이 다 잎이 떨어져있었는데 나중에 블루베리가 열리고 잎이 났을 때 가면 더 푸르른 느낌이 나고 좋을 것 같았어요.

 

이 카페에서 대형견을 키우는데 입구에 놓여져있는 아주아주 큰 개집ㅋㅋ

700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고 1층은 베이커리가 나와있고 주문을 받고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2층은 테라스, 3층은 루프가든으로 되어있는데 올라가보지는 않았네요.(2,3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1층 베이커리존에 있던 빵들! 식사를 할거라 빵은 주문하지 않았지만 주로 블루베리를 이용해서 만든 빵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앙버터도 앙이 아닌 블루베리가 들어가있었어요! 

메뉴판은 제대로 못 찍었네요. 업체에서 올려놓은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이천 더반올가닉 메뉴

주문은 다섯치즈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 쉬림프갈릭 오일파스타, 쉬림프 오므라이스로 총 4가지 주문했어요. 

쉬림프갈릭 오일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다섯치즈 피자

치즈가 저렴한 맛이 아니고 깊고 짭쪼롬하고 풍부했어요. 다섯치즈 피자 맛있었어요!

쉬림프 오므라이스

보통 오므라이스를 어디가서 시켜먹어본 적이 없는데 여기는 맛있게 먹었어요! 소세지도 통통하고 저 소스도 보통 급식같은ㅋㅋ 오므라이스가 아니었어요! 

음료는 커피랑 블루베리 스무디 주문해서 먹었는데 스무디가 많이 달지 않고 블루베리가 엄청 들어갔는지 상큼하게 잘 먹었어요. 추천!

블루베리잼

그리고 좋았던 건 여기는 메뉴를 시키면 메뉴 1개당 블루베리잼을 하나씩 주더라구요. 

잔류농약도 제로라고 해서 더욱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만족스러웠어요.

 

가족끼리 가도 연인끼리 가도 너무너무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가실 일 있으면 이천 더반 올가닉도 함께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22136427?c=14194273.9263741,4477053.2223627,15,0,0,0,dh&placePath=%2Fmenu%2Flist

 

네이버 지도

이천시 부발읍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