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4.07 태국 후아힌, 방콕

[태국 방콕] 스쿰윗 숙소, 프롬퐁역 숙소, 프롬퐁역 에어비앤비, 방콕 숙소, 방콕 에어비앤비

728x90
반응형
SMALL

원래 예약했었던 에어비앤비 숙소가 있었다.

 

후아힌에 있을 때 갑자기 호스트측에서 취소를 해서 다시 알아보고 예약한 숙소이다.

 

 

 

프롬퐁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면 도착!

 

역이랑 가깝고 엠쿼티어, 엠포리움, 최근에 생긴 엠스피어까지 가까워서 위치상으로는 굉장히 좋았다.

 

문을 열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거실 겸 주방이다.

 

직전 숙소에서 테이블이 없었어서 이번 숙소에 테이블 있는 게 너무 좋았다.

 

주방 옆으로 천이 걸려있는 문이 있는데 문을 열면 바로 세탁기가 있다.

 

건조까지 되는 세탁기라 유용하게 사용했다.  

스마트 티비!

 

유튜브랑 넷플릭스 둘 다 잘 됐다!

 

 

안방도 엄청 넓었다.

안방에 화장실이 같이 있다.

 

 

숙소가 아주 넓고 공간이 충분해서 지내기에는 좋았다.

 

한 가지 단점이라면 건물이 오래 되어서 그런지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좀 많이 올라왔다ㅠ

 

에어컨도 엄청 오래되어 보였다.

 

헬스장과 수영장도 있는데 헬스장은 규모가 굉장히 작았다. 수영장도 이용하는 사람은 없었다.

 

이 전 숙소와 장단점이 너무 명확했다 ㅎㅎ

 

헬스장과 수영장을 잘 이용하는 우리는 몇 가지 부족한 점만 보충된다면 이 숙소보다 이전 숙소에서 묵는 게 더 좋다는 결론이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