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07 이탈리아 북부

[이탈리아 북부] 2023.08.03. 담페초 마지막 날, 담페초에서 메스트레역 이동, 베네치아 여행, 베니스 자유여행, 돌로미티 자유여행, 메스트레 숙소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돌로미티 4일간의 일정이 휘리릭 지나고 남은 기간동안 베네치아를 여행하기 위해 베네치아 근처 메스트레역으로 이동하는 날이다.

 

버스 시간까지 여유가 있어서 오전동안은 담페초 여기저기 산책하며 보내기로 했다.

 

숙소뷰!

 

날씨가 오늘은 좀 맑고 좋았다. 

 

조식을 먹고 짐을 대략 챙겨놓은 뒤 숙소에 도시세를 내고 캐리어를 1시까지 맡겨놓았다. 아주 흔쾌히 맡겨주심👍

시선을 조금만 올리면 보이는 산맥에 계속 힐링하는 기분이었다.

코르티나라고 적혀있는 저 다리 위쪽으로도 사람들이 지나다니길래 궁금해서 올라가봤다 ㅎㅎ

내려다보이는 풍경 ㅎㅎ

 

마을이 크지는 않아서 한 바퀴 쭈욱 둘러보고 다시 숙소로 가서 커피 한 잔 하기로 했다.

 

숙소에 정원이 있고 테이블이 있어서 옆에 하천 물소리 들으며 커피를 마셨다.

 

커피 마시고 있으니 동네 주민으로 보이는 할머니 두 분도 오셔서 아주 즐겁고 유쾌하게 웃으며 차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하시는데 그 모습이 참 좋아보였다.

 

메스트레로 가는 버스시간이 3시 좀 넘어서 있어서 우선 버스정류장으로 가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https://goo.gl/maps/s8yE48n1Vimm7WbR8

 

Bar Buffet Stazione · Via Guglielmo Marconi, 9, 32043 Cortina d'Ampezzo BL, 이탈리아

★★★★☆ · 뷔페 식당

www.google.com

 

버스정류장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이다.

 

뭘 먹을지 주문하면 음식을 담아준다. 담아주면 계산대로 옮겨가서 계산하고 자리로 가면 된다.

현지인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느낌이었다.

 

이 메뉴에는 채소도 포함이 되어있는지 종업원이 여러가지 샐러드가 담긴 접시들 앞에서 뭘 먹을지 고르라고 했다.

 

양상추와 구운 가지로 결정했다!

닭구이는 1/2개를 주문했는데 1/4개로 주고 계산도 1/4개로 된 듯 했다. 그리고 버섯파스타와 탄산수 작은 것까지 해서 총 17.7유로

 

적당히 먹을만한 맛이었다. 맛이 없지도 않고 엄청 뛰어나지도 않고 ㅎㅎ 배 채우기용으로 적당했다.

 

이제 버스 타고 이동! 굿바이 돌로미티ㅠㅠㅠㅠㅠㅠ 담페초ㅠㅠㅠㅠ 다시 또 오고싶은 곳이야

 

베네치아 일정을 줄이고 돌로미티를 늘릴걸 그랬어............................ 돌로미티 숙박비가 너무 비싸서 4일로 줄인거였는데 

 

무리해서라도 돌로미티에 더 있어야했다ㅠㅠㅠ

 

그만큼 진짜 좋은 여행지이다. 오르티세이와 담페초를 있어보니 돌로미티 여행을 할거면 도비아코라는 도시에 숙소를 잡고 이동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숙박비로 오르티세이, 담페초 등 접근성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도비아코에 숙소 잡는 걸 추천합니다!!

 

 

 

 

1시간 30분 가량? 이동해서 메스트레역에 도착했다.

 

이탈리아 북부 여행 마지막 6박을 베네치아 근교 메스트레에서 묵게 된다.

 

https://goo.gl/maps/CR6FsXwu7iL1yuLv6

 

Condominio Fabio · Via Giovanni Felisati, 167, 30171 Venezia VE, 이탈리아

★★★★★ · 아파트 단지

www.google.com

에어비앤비를 이용했고 이 건물에 있는 숙소이다.

 

메스트레역에서 내려 10분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다. 메스트레의 첫 인상은 어?? 생각보다 동양인이 많은데? 였다.

 

중국인들이 많았고 흑인들도 많았고 아랍쪽? 으로 보이는 사람들도 많았다.

 

숙소 컨디션은 좋았다.

문 열자마자 오른편에 있는 침실

침실쪽과 연결된 테라스

침실 맞은편에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

침실과 화장실을 지나는 통로에 있는 주방이다. 

거실이 크고 좋았다. 

 

짐 풀고 나와서 마실 물과 저녁거리를 사기 위해 마트에 다녀왔다.

 

목살과 스파게티 면+라구소스로 파스타 만들어서 먹고 내일 일정은 우선 모르겠고 일단 쉬자! 하고 기절해서 잤다.

 

남은 시간동안 베네치아 여행하고 메스트레 구경하고 편안하게 보내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