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07 이탈리아 북부

[이탈리아 북부]2023.07.29. 시르미오네 마지막날, 근처 페스키에라 투어, 라이딩, 시르미오네 여행, 지역 축제 즐기기

728x90
반응형
SMALL

ㅜ오늘이 시르미오네 마지막날이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가다니

 

정성스레 준비해주신 조식을 먼저 먹으러 갔다. 빵수니 행복타임

오믈렛을 요청드렸는데 대형 핫케이크가 나왔다 ㅋㅋㅋㅋ

 

오늘도 맛있고 든든하게 채웠으니 마지막 날을 잘 보내보자!

 

시르미오네 근처에 페스키에라라는 작은 도시에 자전거를 타고 다녀오려 한다.

 

남자 호스트분께서 도로로 갈 수도 있지만 가다가 리들 마켓에서 왼쪽으로 빠지면 호숫가를 따라 이동할 수 있다는 꿀팁을 주셨다.

 

숙소에서 무료 대여해주는 자전거를 타고 한 1/3 정도 갔을 무렵 갑자기 자전거 하나가 이상해서 다시 숙소로 돌아가서 다른 걸로 바꿔서 재출발했다.

 

근데.................ㅋㅋㅋ 

 

한 1/2쯤 갔을쯔음 잠시 자전거를 세웠는데 애플워치에 핸드폰 모양이 x라고 되어있는 거였다. 그래서 "나 숙소에 핸드폰 두고 왔나봐~" 라고 말했는데 아뿔싸!

 

"어? 자전거 뒤에 있던 가방 어디갔어?" 라는 것이었다...............................

 

그랬다. 내 자전거 뒤에 끼워놨던 에코백이 언제 떨어졌는지도 모르게 떨어진 것이다!

 

둘 다 먼저랄 것도 없이 바아로 자전거 돌려서 전속력으로 질주했다 ㅋㅋㅋㅋ

 

한 3분 정도 가는데 유모차를 끌고 오는 부부+할머니가 혹시 가방 찾냐고 저어~~기 보이는 곳에 걸어놨다고! 얼른 가라고!!!

 

해서 땡큐 그라찌에 땡큐땡큐쏘머치 하면서 갔다 ㅋㅋ

 

휴............. 너무나 감사한 분들

 

아무튼 이런 에피소드와 함께 자전거로 16분이면 갈 수 있는 페스키에라를 40분 넘게 걸려 도착했다 ㅋㅋ

 

좋다좋아!

 

위에 사진에 보이는 호숫가를 쭈욱 따라가다보면 곳곳에 수영할 수 있는 스팟이 많고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온 것 같아 보였다.

 

페스키에라는 정말 작은 소도시였다. 근데도 관광객들이 아주 많았다.

 

골목 구석구석을 좀 돌아보다가 카페에서 커피랑 탄산수 한 잔 하면서 쉬었고 다음 날 돌로미티 오르티세이로 이동해야 하는 것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잠시 가졌다.

 

다시 돌아오는 길에 마트에 들려 군것질 거리를 사와서 숙소에서 쉬었다.

 

좀 쉬다가 숙소에서 아아 한 잔만 마시고 나가자! 해서 주문했는데 또 케이크를 주시는 한국인 스탭님 ㅠㅠㅠㅠㅠ

(커피 등 음료값는 나중에 숙소 퇴실할 때 정산하면 된다.)

 

내일 이동을 위해 푸우우우욱 쉬다가 저녁에는 또 지역축제하는 곳에 가서

 

리조또와 해산물 튀김을 먹었다.

 

SILK에서 먹었던 것보다 퀄리티는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리조또도 꾸덕하니 먹을만했다.

 

저녁먹고 짐정리하고 내일 베로나 가는 버스가 과연 제 시간에 올까 걱정하며 잠 든 밤이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