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식당] 서귀포 뽈살집

728x90
반응형
SMALL

1월 12-19일 동안 제주도 여행하면서 먹었던 음식들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던 뽈살집입니다!

 

 

지난 11월 여행 때는 뽈살집 한림점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서귀포에 있는 본점을 방문했어요.

 

오픈 시간은 오후 4시부터라서 오픈런을 할까 하다가 조금 웨이팅 하더라도 여유 있게 가자 해서 도착하니 오후 6시 15-20분쯤 되었어요.

 

 

앞에 웨이팅 하고 있는 팀이 대략 5팀 정도? 되었고 본관 앞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사람이 빠지는 거에 따라 본관과 별관에 나눠서 입장할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본관 거의 바로 옆에 있는 별관!

 

저희는 별관으로 안내받아서 들어갔는데 대략 25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최근에 별관이 생긴 건지 여기가 생기면서 웨이팅 시간이 많이 줄었다고 하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제주 뽈살집은 제주산 꽃돼지 특수부위 전문점으로 뽈살, 천겹살, 꽃살, 돈새살 등등 모듬 스페셜로 먼저 주문을 하면 한 판에 다 나와서 맛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모듬 스페셜 중 한 판입니다. 고기 상태가 엄청 좋아 보여요. 

 

불판은 계속 갈아주는 게 아니고 옆에 조그맣게 잘라져 나오는 비계로 불판을 닦아가면서 고기를 구워주면 돼요.

기본찬들. 김치찌개랑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와요.

서비스 수제 소세지, 껍데기, 떡갈비

 

그리고 고기를 구워먹다 보면 계속해서 서비스가 나옵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서비스 주실 때도 되게 친절하고 유쾌하게 주셔서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괜히 더 기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수부위 고기들은 사실 먹다보면 내가 먹는 게 무슨 부위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그냥 다 맛있었어요.

 

먹다가 좀 부족하다 생각해서 추가로 더 주문을 해봅니다.

 

뽈살과 천겹살을 주문했던 걸로 기억해요. 

 

고기 추가를 하면 나오는 서비스! 짜장 떡볶이입니다.

 

달달하고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배가 진짜진짜 불러요. ㅋㅋ

 

 

고기 질도 좋고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넘쳐나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여기는 제주도 방문할 때마다 재방문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