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제닉 식단

오늘의 저녁식사! "항정살 숙주 볶음"

728x90
반응형
SMALL

냉동이 되어 있는 고기는 해동을 하고 난 후에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먹는 게 좋습니다.


오래 냉장실에 보관하면 핏물이 빠지고 비린내가 나기 시작하거든요.


그래서, 어제 먹다 남은 항정살로 "항정살 숙주 볶음"을 해먹었습니다.


그리고 양이 좀 부족할까봐 소세지와 가지도 추가로 넣어주었어요! ㅋㅋ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달군 후라이팬에 항정살을 어느정도 익을 때까지 볶아준 후,


채소와 나머지 재료를 넣고 볶아주면 됩니다.


간은 소금(히말라야 핑크 솔트)과 크러쉬드 페퍼(아래사진 참고)로 했어요.


모두 쿠팡직구로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제가 간 맞출 때 애용하는 제품들입니다.



항정살을 볶으면 기름이 많이 나오는데요.


좋은 기름인데 버리면 넘나 아깝잖아요...ㅎㅎ


그 기름을 숙주와 가지에 고스란히 흡수시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