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제닉 식단

키토익스프레스(keto express) 키토빵, 키토제닉 디저트류 구매 후기!(트리플치즈케이크, 카카오피넛쿠키 시식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명지 쪽에 키토빵집이 있는 것 혹시 아시나요,


몇 안되는 키토제닉, 고지저탄 인들을 위한 빵을 만드는 곳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이곳입니다.


멀리 사는 키토인들을 위해 다행스럽게도 택배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지금은 네이버에서 키토익스프레스 로 검색을 하면 홈페이지가 뜨지 않아요.



이번 주문은 2번째 주문이었어요.


지난번에는 카톡 플러스 친구로 주문을 했었거든요.


그때 주문해서 먹어봤던 당근케이크가 괜찮아서 이번에는,


골고루 주문해봤습니다!



후기 들어갈게요. ㅎㅎ



이번에 주문한 제품들이에요!


당근케잌 2, 브라우니 1, 트리플 치즈케잌 1, 비스코티 1(6ea), 카카오 피넛쿠키 3, 클라우드브레드 6


입니다.


지난번 주문시에도 느꼈지만 아쉬운 점이라면 역시 포장이 너무 낭비가 많다는,,, 점인 것 같아요. ㅠㅠ


플라스틱 케이스, 비닐 포장, 일회용 포크 등이 너무 많이 사용되는 부분이 좀 안타까웠어요.






당근케잌은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2개 주문했어요! ㅋㅋ



저녁 먹고 간식으로 트리플치즈케잌, 카카오 피넛쿠키를 먹었어요. 


트리플 치즈케잌은 꾸덕한 치즈케잌이 아니라 가벼운 치즈케잌이에요.


치즈맛이 강하게 나지는 않습니다.


제일 밑에 깔린 빵 부분에서 대체당 맛이 강하게 나는 편이에요. ㅎㅎ



카카오 피넛쿠키는 쿠키의 느낌이라기보다는 빵같은 느낌이에요.


쫀득하거나 바삭한 쿠키의 식감이 아닌, 빵의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마찬가지로 대체당 맛이 꽤 나는 편이에요.



가끔씩 식후에 디저트가 당길 때나, 집에서 키토 베이킹 하기가 귀찮을 때 


먹기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키토제닉, 고지저탄 하면서 빵을 못먹지만


우리는 어떻게든 방법을 늘 찾잖아요. ㅎㅎ



다음에 다른 제품 시식 후기로 또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