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건강빵 택배] 글루텐프리, 슈가프리 건강한 빵집, 금양식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몇 년 전 금양식방에서 식빵과 치즈케이크 등등을 구매한 적이 있었다. 오랜만에 생각나기도 했고 러스크 신제품이 있길래 재주문해봤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oldplusfoodroom

 

금양식방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설탕 없이 글루텐 없이 완벽한 성분의 제품을 맛있게 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한 건 피칸 깜빠뉴, 금양러스크, 마가렛 스콘, 금양잼(딸기)입니다.

 

 

원재료와 영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크기가 엄청 크진 않아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단면을 보면 피칸이 조금 박혀있어요. 피칸 깜빠뉴라는 이름에 비해 부재료가 좀 적은 느낌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키토빵 특유의 오일리한 느낌이 있어요. 크림치즈 발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금양식방에서 나온 딸기잼인데 시중에 다른 저칼로리, 노슈가 딸기잼을 먹어봤는데

 

질감에 차이가 많이 났어요.

 

시중 저당 딸기잼은 물처럼 주르륵 흐르는 반면 금양식방 잼은 쫀득하게 떠졌어요.

 

당도도 적당했습니다.

 

 

베이글에 발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러스크를 좋아해서 기대가 많았던 러스크입니다. 금양식방 플레인 러스크 3,500원입니다.

 

사이즈가 작아요. 

 

바삭해요 (생각보다)! 적당히 단 맛이 있고 입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양은 좀 적습니다.........

 

금양식방이 대체로 양이 적은듯 합니다ㅠㅠ

 

자주 구매는 안 하게 되네요. 건강을 생각해서 가끔 생각날 때 또 주문할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