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리뷰

[빵 택배] 밀가루가 없는 건강빵 택배 갓은혜 핸드메이드 스콘 리뷰(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원재료에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는 갓은혜 스콘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godann

 

갓은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간식에 건강과 맛을 입히다.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돈내산내먹! 입니다.

 

우선 먹어본 것들만 먼저 리뷰해볼게요.

 

먼저

 

프로틴

갓은혜 스콘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봤는데 에프에 180~185도 3~5분 정도 굽고 얼렸다가 먹는 것이라고 해서 그렇게 먹어봤어요.

 

 

겉은 빠삭해지고 속은 저 찐한 초코색 부분이 되게 꾸덕해요.

 

겉에 뭔가 초코 코팅된 것 같은 느낌으로 바삭했어요. 프로틴향은 저는 크게 거부감 없었어요. 달달한 편이라 느꼈고 하나만 먹어도 꽤 든든했어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다음은 단호박

 

 

 

단호박을 엄청엄청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주문도 고민했으나 평이 좋아서 일단 시도했어요.

 

역시 에프굽 얼먹했는데 겉은 살짝 단단해지고 속은 쫀쫀하게 잇자국나게 베였어요.

 

단호박향이 생각보다 잘 났고 중간중간 호박씨가 많이 박혀있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의외의 만족이었어요 ㅋㅋ

 

 

다음은 황치즈입니다. 

황치즈는 단맛보다는 짠맛이 좀 더 강한 황치즈였어요.

 

뽀또 크림에서 살~짝 더 짠맛! 황치즈 종류를 먹어본 게 처음이었어서 비교군이 없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재구매는 고민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콘옥수수

 

이것도 에프굽 얼먹했어요.

 

안에 콘옥수수가 엄청 많이 박혀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수분이 좀 많아서 그런지 촉촉?척척?한 느낌이었어요.

 

목메이게 척척한 느낌보다는 뭔가.............. 애매?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밀가루없이 이렇게 맛있는 스콘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만족스러웠고 입맛에 맞는 것들은 재구매할 생각이에요.

 

나머지도 천천히 먹어보고 리뷰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