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제닉 식단

"엉클 앤 파파" 이베리코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예전에 여의도에 유명한 이베리코 식당에 가서 이베리코를 먹은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굉장히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소고기처럼 바짝 익히지 않고 먹는다는 점도 재미있었구요.

 

갑자기 이베리코가 먹고 싶어서 이베리코 맛있다고 소문난 엉클앤파파에서 고기를 구매했어요!

 

http://unclenpapa.com/shop/shopbrand.html?type=M&xcode=001&mcode=001

 

엉클앤파파 unclenapa

엉클앤파파 unclenapa Fresh Food Delivery 엉클앤파파 입니다. [이베리코,무항생제돼지고기,신선식품]

www.unclenpapa.com

구매링크는 엉클앤파파 홈페이지에요.

 

다양한 부위를 골고루 맛보고 싶어서, 여러가지를 시켰어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택배안에 고기가 거의 다 녹았더라고요. ㅠㅠ

 

고기는 거의 택배로 받는 편인데,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ㅠㅠ

 

가장 최애하는 항정살은 2팩 샀구요,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목살도 1팩!

 

치마살 1팩하구요,

 

갈비살을 1팩 시켰어요.

 

정말 골고루 시켰죠? ㅋㅋ

 

 

일단 오늘은 갈빗갈로 개시해보구요.

 

고기를 구우면서 잘라보니, 확실히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탄력이 다른게 느껴졌어요.

 

굽는동안 빨리 먹고 싶어서 혼났네요.

 

돼지기름이 키토에 좋은 기름인 만큼,

 

잘 흡수하기 위해서 가지와 버섯, 파프리카를 함께 가니쉬로 구워서 먹으면 더 좋아요.

 

키토제닉을 할 때 하나의 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엉클앤파파 이베리코 갈빗살 직접 먹어보니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질기지 않고, 육즙이 제대로에요.

 

집에서 고기구워 드실 때,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한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