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제닉 식단

"써니 브레드" 택배 수령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번에 써니 브레드 다녀온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빵하고 케잌이 자꾸 아른아른거려서 결국 못참고 택배로 주문했어요.

 

다만 떠먹는 케잌류는 화, 목에만 주문 가능해요, 아쉽 ㅠ 

 

다음에는 떠먹는 케잌도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암튼, 야매키토지만 그래도 최대한 건강하게 키토식단을 지키면서 먹으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택배는 식품이라 생각보다 금방 오는 편이에요.

 

포장은 에어캡으로 잘 싸여서 왔어요.

 

파손되거나 구겨진 내용물은 없었습니다.

 

 

내용물 소개해드릴게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얼그레이 스콘이에요.

 

평소에 얼그레이 향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스콘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얼그레이 향이 진한데도 거부감이 없었어요.

 

바닐라 시나몬 호두 머핀입니다.

 

바닐라, 호두, 시나몬 향이나 맛이 모두 강한 편은 아니에요.

 

세가지 맛이 모두 은은하게 나면서 조화가 잘 된 맛입니다.

 

 

 

키토빵 하면 저에게는 혀에 닿을 때 아몬드가루 특유의 미끈한? 식감 같은 게 있는데요,

 

써니브레드 빵들은 대체적으로 그런 맛이 좀 덜한 편이었어요.

 

일반 빵먹는 기분이 많이 들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몬드 가루로 만들어서 그런지 머핀 종이가 일반 머핀처럼 달라붙지 않고,

 

잘 떨어지는 편이에요.

 

얼려뒀다가 빵 먹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서 전자렌지에 30-40초 정도 해동해서 드시면 되요.

 

빵 갈증이 해소됩니다. ㅋㅋ

 

바닐라시나몬호두머핀... 좋은 선택이었다....

 

 

다음 후기는, 써니브레드의 시그니쳐!인 것 같은,

 

써니브레드와 레몬파운드 케이크입니다.

 

성분이 다 표시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ㅠㅠ

 

저희집 냥이가 또 관심을 가지네요.

 

아마 비닐 때문이겠죠. ㅋㅋㅋ

 

냥이들이 비닐에 환장하는거 아시죠? ㅠ 못먹게 해도 자꾸 씹어먹어서 ㅠㅠ

 

 

 

케잌류들은 통으로 얼리면 나중에 꺼내먹기가 힘이 드니, 

 

1조각씩 소분해서 얼려놓으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써니브레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시나몬 향이 머핀보다 더 많이 나더라고요.

 

식사 대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레몬파운드케이크에요.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버터 올려서 같이 먹으니 정말 ㅈㅁㅌ입니다....

 

마찬가지로 소분해서 얼려놓았어요.

 

이렇게 또 냉장고에 채워놓으니, 든든하네요.

 

당분간 빵은 써니브레드로 해결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