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제닉 식단

자축파티 메뉴! 한우 2+ 치마살, 차돌박이!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자축할 만한 일이 있어 집에서 자그마하게 고기파티를 열었어요.

 

간만에 큰 맘을 먹고 좋은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바로바로 한우 투뿔 치마살과 차돌박이에요!

 

집 근처 정육점에 가서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고기로 치마살 1팩(124g)과 차돌박이(400g)을 사왔습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준비하는 동안 얼른 먹고 싶어서 혼났네요. ㅎㅎ

 

 

고기와 같이 구워먹을 채소를 준비해놨어요.

 

좋은 고기 기름을 쫙 빨아들여줄 가지와 팽이버섯, 파프리카와 쌈싸먹을 깻잎입니다!

 

뒤에 저희집 막내가 보이네요. 미안하지만 너의 고기는 없다. ㅋㅋㅋㅋ

 

고기는 한입 먹기 전에 사진 하나를 찍고 나서는,

 

그 후의 기억은 없어요...

 

고기가 녹아서 사라지더라고요...

 

치마살 앞뒤로 살짝만 익혀서 먹으니 정말 ㅈㅁㅌ...!

 

한우 한우 하는 이유가 있었어요. ㅠㅠ

 

지금 쓰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너무 즐거운 자축파티의 저녁식사였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