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제닉 식단

키토요리! 참치 샌드위치 만들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야매키토입니다.


오늘 초미세먼지가 최악이었다고 하네요. ㅠ


샤워할 때, 코에 먼지가 나오더라고요...


당분간 다들 야외활동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컨디션이 좋지 않은 관계로 간단하게 참치 샌드위치로 저녁을 해결했어요.



샌드위치는 만드는 법도 간단해서 빠르게 준비해서 먹을 수 있고, 


참치가 키토제닉 식단에서 좋은 재료라고 하니


1석 2조인 것 같아요.






탄수화물을 이제 약간씩 섭취를 해주는 중입니다.


보통 점심 때 공기밥 기준으로 1/3공기 조금 안되게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점심 때 밥을 먹지 않았으니,


식빵 반조각을 섭취해도 될 것 같아요.



식빵을 후라이팬에 버터를 발라 살짝 구워준 뒤, 


마요네즈와 홀그레인을 펴발라 줍니다.


 


마요네즈와 홀그레인은 위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토제닉을 실천하면서 여러 소스와 식재료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리뷰를 따로 한번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주인공인 참치를 볼에 담고,


채썬 양배추, 양파를 한움큼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요네즈와 매콤한 맛을 위한 스리라차 소스도 넣어주었어요.




식빵 위에 치즈를 올려줍니다.


치즈를 첨가함으로써 한결 더 키토식단이 되는 것 같아요.



버무려놓은 참치를 올리고 상추를 여러겹 깔아서 덮어준 후,


랩으로 감싸서 모양을 잡아주면 됩니다.

 




완성 샷입니다.


탄수화물 양 조절을 위해서 식빵은 1장만 사용하고,

 

위는 상추 10장 정도로 덮어주었어요.



참치가 있기 때문에 맛 또한 보장이 되어있고,


든든한 키토제닉 한끼 식사로 좋은


참치샌드위치 만들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