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목동 카페! 로제타1890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주말에는 이상하게 카페에서 노트북 작업하고 싶고 그러잖아요.

 

평소에 카페를 갈 때, 여기서 작업하면 작업이 잘되겠다 싶은지를 유심히 보는 편인데요.

 

오늘은 남부시장을 갈 때 봤던 로제타1890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화곡동 남부시장 바로 건너편이에요.

 

목동역에서는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깔끔한 외양이에요.

 

들어가보면 아시겠지만 기독교와 관련이 깊은 카페였어요.

 

바로 뒷건물이 교회이기도 하고요.

 

기독교이신 분들은 오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음 고등래퍼3를 촬영했군요...

 

요즘 이쁜 카페는 저렇게 촬영섭외가 많은가봐요.

 

그만큼 여기 인테리어가 좋다는 증거겠죠. ㅎㅎ

 

 

메뉴 가격은 위에 같아요.

 

커피류는 다른 카페에 비해서 저렴한 것 같고, 스무디와 에이드류는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네요.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구경해봅니다.

 

한쪽 벽면을 꽉 채운 이 수납함들은 느린엽서? 라고 해요.

 

엽서를 넣어두면 천천히 보내준다고 하네요.

 

감성도 있고, 카페인테리어로도 딱인 것 같아요.

 

1층 기본 카페 공간 뿐만 아니라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아마도 좋은 일을 한 분을 기리는 의미를 담은 카페이름인 것 같아요.

 

2층은 소모임이 가능한 공간과 좌석들로 배치가 되어있어요.

 

좌식룸도 있구요.

 

키즈룸? 카페에 키즈룸이 있다니,,,

 

정말 있어요.

 

2층 제일 안쪽에 있습니다.

 

육아를 하는 분들이 오시기에는 정말 좋은 카페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구경을 마칠 즈음, 벨이 울려서 커피를 받으러 갔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는 약간 산미가 있는 맛이고, 진해요.

 

라떼가 특히 맛있었어요.

 

커피맛이 좋아서 더 맘에 든 로제타1890입니다.

 

주말을 좋은 카페에서 보내서 더 즐거운 주말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