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후기/키토 물품 구매후기

키토제닉 저탄고지 방탄커피 '나에게 가장 보통의 커피'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방탄커피는 키토제닉을 하는 분들의 필수품이잖아요.


저 역시도 방탄커피를 매일 아침 만들어서 마시고 있습니다.


그치만 부득이하게 방탄커피를 못만들어서 마시거나 할 때가 있잖아요.


아침에 너무 바쁘다던가, 너무 귀찮다던가,,, ㅎㅎ


그럴때 를 대비해서 방탄커피를 구매했어요! ㅋㅋ



1차로 와디즈 펀딩으로 한박스 사서 마시고 난 후에,


다시 카페 공구로 2차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반갑다! 나에게 가장 보통의 커피야! ㅋㅋ



지난 주에 택배로 받은 사진이에요! 


박스안에 꽉 차있는 커피 바라만 봐도 든든하네요. ㅎㅎ


1박스 안에는 24캔이 들어있어요.




포장은 친환경스럽게 종이로 되어있어요.


포장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지만, 하나 아쉬운 점이 빨대가 플라스틱이라는 점이네요. ㅠㅠ


언젠가 빨대도 개선되지 않을까 합니다.



만들어진 방탄커피를 이렇게 사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사실 참 반갑고 좋아요.


간헐적 단식과 저당질 식사에 활용해보라고 케이스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 표기를 보면, 


집에서 제가 해먹는 방탄커피 재료에다가 유화제, 카제인나트륨, 탄산칼륨, 우유가 추가로 들어가 있습니다.


냉장고에 넣으면 굳어버리는 버터의 성질을 막기 위해 부득이하게 첨가된 성분들이라고 하네요.


아쉽지만, 매일 먹는 제품이 아니고 가끔씩만 먹는 제품이니 만족해야겠죠. ㅠ




gs편의점 버터 커피보다는 개인적으로는 더 맛은 나은 것 같아요.


물론 가격도 더 비쌉니다.



이 제품의 슬로건처럼,


언젠가 방탄커피가 보통의 커피가 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고지저탄, 키토제닉, 방탄커피, 버터커피라는 수많은 이름으로 불리는


야매키토의 든든한 아침 대용품 소개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